상담 및 고객의 소리
편안한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얼굴 예뻐지는 동안침 작성일 : 2020-09-04 15:04 / 작성자 : 효녀그린이 / 조회수 : 8


얼굴 에뻐지는 동안침


마음이 착하면 얼굴이 예뻐진다? 맞다. 선한 마음이 인상이 펴지고 안면근육을 곱게 만든다. 그런데 침(鍼)을 맞으면 더 예뻐진다. 침이요? 아니 침이 얼굴도 예쁘게 만들어요? 아프지는 않나요? 얼굴에 침을 맞으면 무서울 것 같은데. 반응도 가지가지이다. 분명한 것은 침을 맞는 것만으로도 얼굴이 몰라보게 예뻐진다는 것이다.

동안침법(童顔鍼法). 얼굴을 아이와 같은 동안으로 만든다고 하여 붙여진 침놓는 법이다. 안면미소침으로 불리기도 한다. 침으로 얼굴에 미용과 치료의 효과를 기대하는 것이다. 동안침은 주로 얼굴에 침을 놓는다. 안면의 근육과 혈관 및 신경의 분포와 피부 원리를 이해해야 가능하다. 안면에는 침자리가 다양하다. 주요 혈자리를 선택한다. 동안침은 단 1회의 시술만으로도 변화를 감지한다. 대략 약 5회를 기준으로 단계별 시술을 시도한다. 비용과 시간 및 시술에서 경쟁력이 월등하다.

침은 혈액순환을 유도하는데 가장 강한 자극제이다. 침은 국소의 혈류량을 빠르게 증가시킨다. 안면의 피부와 근육층에 혈액과 산소를 공급하는데 탁월하다. 피부의 탄력과 양생을 유도한다.

동안침은 피부의 탄력과 윤기가 회복된다. 주름의 깊이가 얇아지고 안색과 혈색이 개선되면서 피부의 트러블이 진정된다. 안면의 윤곽과 주름 및 광택을 개선한다. 더불어 여드름과 기미 등을 치료한다. 모든 것이 이물질이나 화학적인 물질이 배제되고 오직 침 시술만으로 나타나는 변화이다. 침으로 얼굴의 윤곽과 피부의 탄력 및 혈색의 변화를 유도하는 것이다.

일침이구삼약(一鍼二灸三藥). 첫째는 침, 둘째는 뜸, 셋째는 한약! 한의학의 명언이다. 한의학에서 치료수단을 선택하는 순서를 이르는 말이다. 모든 질병과 신체 변화를 유도하는데 침이 가장 우선하여 효과가 있다는 관점이다.

임상에서의 침의 효과는 무궁무진하다. 그런데 효과에 비해 일부 상식만 알려졌다. 대표적인 경우가 발목 등의 염좌나 담결린 증상들이다. 일부 소화기의 체한 증상이나 중풍의 반신불수 등도 상식이다. 그러나 침구학도 시대에 따라 발전한다. 현대의 침 치료는 거의 모든 질환에서 효과가 입증되었다. 특히 피부영역에서의 침의 효과가 최근 각광을 받고 있다. 미용침은 최근 비약적으로 발전하였다.

침구학은 이제 가장 선진화된 첨단의 치료법이다. 동양과 한의학이란 영역을 넘어서서 세계화되고 보편화 되었다. 세계보건기구가 그 효과를 보증하고 전 세계의 의료진이 한의학과 침구학에 열광하고 있다.

청춘의 봄날, 예쁜 시간들이다. 건강과 미용은 청춘의 특권이다. 한의학과 친하면 건강과 미용이 보인다. 침을 맞으면 얼굴이 예뻐진다. 물론 마음이 착하면 더욱 곱다. 안면의 미소를 기대한다.

안수기 박사의 건강 아카데미_얼굴 예뻐지는 동안침

그린요양병원│사업자등록번호 : 531-90-00577│주소 : 광주광역시 북구 경양로 21 (임동 100-67)│TEL : 062-530-7000│FAX : 062-525-0100
Copyright © 그린요양병원. All rights reserved.

상담문의 062-530-7000

평일/09:00 ~ 18:00, 토요일/09:00 ~ 12:30
(일요일/공휴일 입원상담 가능)